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는 부적절한 댓글은 일괄삭제합니다. 최근 부적절한 댓글이 늘어 당분간 댓글 기능을 차단하오니 양해바랍니다.   

제주뉴스

제주관광공사, 대한민국광고대상 프로모션 대상 수상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-12-02 16:25 조회355회 댓글0건

본문

슬로우로드(Slow Road) 내비게이션. 제주관광공사 제공.

제주관광공사가 올해 3월 공개한 '슬로우로드(Slow Road)’'내비게이션 캠페인이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됐습니다.

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한국 광고계 최고 권위의 광고상으로, TV·디지털·인쇄·옥외 등 전 광고 매체를 아우르는 국내 유일의 종합광고상입니다.

한국방송광고대상의 후신으로 1994년부터 진행된 본 상에는 매해 3천여 개의 작품이 출품돼 자웅을 겨루고 있습니다.

제주관광공사의 슬로우로드(Slow Road) 내비게이션 캠페인은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일기획, 티맵모빌리티와의 협업을 통해 '내비게이션 빠른 길 안내'라는 고정 관념을 깨며 여행객들이 제주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.

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제주관광공사가 일반부문 대상을 수상한 것은 지난해 한국관광공사의 '리듬 오브 코리아' 캠페인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.

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"코로나19 시대, 느린 길로 안내하는 역발상 내비게이션을 통해 관광객이 안심하고 제주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 점이 좋은 반응을 끌어낸 것 같다"고 수상 소감을 밝혔습니다.

한편, 시상식은 내일(3일) 서울 코엑스 그랜드컨퍼스룸에서 열릴 예정입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